본문 바로가기
영어 북리뷰

[영화리뷰] 메이즈러너:스코치 트라이얼

by LE Network Inc



Maze Runner: The Scorch Trials 는 제임스 대쉬너의 소설 "The Maze Runner" 책 시리즈의 두번째 소설 "The Scorch Trials' 원작을 바탕으로 한 2015년 미국의 디스토피아 공상과학 액션 스릴러 영화이다. 이 영화는 Wes Ball 감독의 지휘아래 제작된 2014년 The Maze Runner 의 2편이다. 1편의 등장인물들인 Dylan O'BrienThomas Brodie-Sangster, 이기홍, Kaya Scodelario, and Patricia Clarkson에 새롭게 조연들이 추가되었는데, Rosa SalazarJacob LoflandGiancarlo EspositoAidan Gillen,Barry PepperLili TaylorAlan Tudyk 이 그들이다. 


이야기의 전개는 1편에서 토마스와 그의 동료들이 막강한 조직인 W.C.K.D와 싸웠던 전투 직후 위험한 장애물로 가득한 황량한 곳인 위태로운 스코치에서 시작된다. 


Maze Runner: The Scorch Trials 은 2015년 9월 18일 미국 20세기 폭스사에 의해 개봉됐다. 스코치 트라이얼은 전편보다 액션 연속성이나 연기등이 향상되었다는 찬사와 구성과 등장인물의 전개부분이 약하다는 혹평으로 찬반론이 분분하다. 마지막 3편인 Maze Runner: The Death Cure 는 2017년 2월 17일에 출시될 예정이다. 


장르공상과학, 액션, 스릴러

등급PG-13(13세이상)

개봉: 2015년 9월 18일

상영시간: 총132분

감독Wes Ball (웨스 볼)

1980년 생 미국인 영화감독이자 시각효과와 그래픽 아티스트이다.  FSU College of Motion Picture Arts 를 졸업했다. 2010년 감독한  Beginners 와 2002년 감독한 A Work in Progress 라는 작품이 있다. 2014년 The Maze Runner 로 유명해졌으며 2편인 스코치 트라이얼 또한 감독했다. 


줄거리

영화는 어린 토마스가 다른 아이들과 같이 아바 페이지와 WCKD 조직의 군단에 잡혀가는 장면부터 시작된다. 몇년 후, 미로에서부터 구출된 후, 토마스와 남은 동료들, 즉, 뉴트, 민호, 트리사, 프라이팬, 윈스턴은 잰슨이 운영하는 시설로 이송된다. 그는 그 시설이 다른 여러 미로에서 살아남은 생존자들도 있고 WCKD 조직이나 플래어 바이러스와 크랭크로 부터 그들을 보호해주며 옷과 음식 그리고 위생시설을 제공하는 안전한 피난처라고 설명한다. 토마스는 그들의 활동에 대해 호기심을 가지며 닫힌 묻 뒤에서 무슨 일이 벌어지는 지 알아내게 된다. 시설에서 첫번째 미로 생존자인 아리스 존스의 도움으로 WCKD의 리더 아바가 아직 살아있고 잰슨이 사실은 WCKD 조직을 위해 일한다는게 밝혀진다. 또한 그들의 대화속에 면역체에 대한 실험을 얘기하며 잰슨은 산속의 저항세력인 오른팔을 아직 찾지 못했다는 것을 알게 된다. 아리스를 포함한 그 그룹은 시설을 탈출하나 스코치라는 버려진 바깥세계로 가 잰슨이 WCKD 군단에게 그들을 쫓으라고 명령한다.  


그들은 버려진 시장에 도착하여 플래어 바이러스에 걸린 인간 좀비들인 크랭크와 맞닦뜨린다. 그 과정 중에 윈스턴은 그들중 하나에게 감염이 되었다. 아침이 되자 그들은 WCKD 가 아직 그들을 찾고 있는 폐허가 된 도시를 찾게 된다. 윈스턴의 감염은 점점 심해져 좀비로 변하기 전에 다른이들에게 피해가 가지 않도록 스스로 자살한다.  그들은 사막을 헤매이다 한가운데서 잠이 들었는데 토마스가 일어나보니 멀리 문명의 세계가 보였다. 그들은 천둥을 피해 버려진 시설로 뛰어들어갔다. 민호는 번개에 맞지만 살아난다. 그들이 들어간 시설은 체인으로 묶인 좀비들로 가득찼다는 사실을 알게된다.  ~중략~



등장인물

Dylan O'Brien...
Ki Hong Lee...
Kaya Scodelario...
Thomas Brodie-Sangster...
Dexter Darden...
Alexander Flores...
Jacob Lofland...
Rosa Salazar...
Giancarlo Esposito...
Patricia Clarkson...
Aidan Gillen...
Terry Dale Parks...
Carl (Masked Man)
Kathryn Smith-McGlynn...
Dr. Crawford
Lili Taylor...
Barry Pepper...

[출처 iMDb]



영화 공식 트레일러



수정이 영화리뷰 동영상



영화 공식 웹사이트 바로가기!


메이즈 러너 1편 영화리뷰 바로가기!


@라이프롱잉글리쉬

댓글